최근 소비자의 소비형태가 가성비와 가심비로 흐르며 반짝거리고 화려한 결혼반지보다는 예물커플링으로 깔끔하면서 오랜 시간 질리지 않는 스타일을 선호하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아무래도 웨딩링은 나를 빛내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일상에서는 주로 찾지 않게 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KJDC 종로효성주얼리시티는 웨딩박람회를 통해 프로포즈반지 BEST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어 예비부부의 어려운 고민해소를 돕고 있다.

KJDC 웨딩박람회는 알제이가, 파라디체, 투링바이 등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1부, 3부, 5부와 같이 적지 않은 예비부부가 선호하는 중량을 비롯해 1캐럿다이아반지 등 국내외 감정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본 행사는 오직 KJDC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으며, 차갑고 순수한 백금 주얼리의 세계를 엿볼 수 있어 예비부부의 웨딩밴드·결혼반지 등의 준비를 도울 것이라고 KJDC측은 전했다.

KJDC는 해외명품제작 PT900·950·990를 GIA, 우신 다이아몬드를 원가로 제공해 직수입 직거래 형태로 GIA 우신 다이아몬드를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다.

KJDC 웨딩박람회를 사전 예약 후 방문 시에는 신랑반지 반값, 금액대별 주얼리 선물 증정도 진행하며, 다이아몬드의 경우에는 컬러와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고 AS와 리세팅 비용을 무료로 할 수 있도록 쿠폰도 증정한다고 KJDC 측은 전했다.

한편, KJDC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혼수 브랜드와도 제휴를 맺고 있어 예복, 한복, 이불, 침대를 준비하지 못한 예비부부라면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와 같은 박람회가 예물준비를 위한 도움이 될 수 있다.

각 혼수 브랜드 제품은 본 행사를 통해 수수료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브랜드 별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방문을 통해 예물준비 계획이 있는 예비부부라면 혜택을 참고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상황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KJDC주얼리 홈페이지 외 브랜드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