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파격 할인 프로모션 병행하며 신학기 등교 지원

사진제공: 에어데이즈
사진제공: 에어데이즈

대우산업개발의 계열사 DW바이오가 출시한 마스크 브랜드 '에어데이즈(airdays)'에서 신학기를 맞아 대중교통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정석 마스크로도 잘 알려진 ‘에어데이즈’는 서울 주요노선의 시내버스와 주요 지하철역(강남역, 교대역, 사당역, 신도림역, 잠실역, 서울역, 양재역)에 ‘에어데이즈’ 신학기 프로모션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3월 14일까지 대중교통에 게재된 광고를 찍어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에어데이즈, 조정석마스크, 초등학생마스크)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데이즈’ 50매를 증정할 방침이다.

마찬가지로 14일까지 등교를 앞둔 아이들의 ‘에어데이즈’ 마스크 착용사진을 개인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에어데이즈’ 공식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학기 새 친구들과 나눠 쓸 수 있도록 프리스타일 중형 마스크 100매를 대량으로 지원한다.

이 밖에도, ‘에어데이즈’는 다가온 신학기와 신제품 프리스타일 중형 출시를 기념해 2월 15일부터 3월 14일까지 공식몰에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존 소비자가 1,100원인 프리스타일 중형은 약 65% 할인된 금액 380원에 판매하며, 장당 600원에 판매되는 비말차단마스크(KF-AD) C타입 중형은 반값인 300원에, 300원인 비말차단마스크 대형과 소형은 장당 2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에어데이즈’ 관계자는 “신학기 등교를 앞두고 고민이 많을 학부모와 아이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가격 부담 없이 안전하고 편안한 ‘에어데이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어데이즈' 프리스타일 중형은 초등학생과, 대형이 크게 느껴지는 여성에게 딱 맞는 사이즈로 인체공학적 구조 덕분에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강점이다. 특히 코 지지대의 라인이 매끈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착용 시 세련된 핏을 자랑한다. 게다가 기존 KF94와 필터부터 모든 자재가 동일하게 사용되어, 현재 식약처의 KF94 승인 대기 중에 있다.

‘에어데이즈’에 사용된 필터는 세균여과효율(박테리아를 차단하는 성능) 테스트와 분진포집효율(공기를 들이마실 때 마스크가 미세입자를 걸러주는 비율) 테스트에서 99%내외의 수치를 기록하며 높은 안전성을 입증해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8년, 마스크 내 연간 방사능 허용 피폭량의 6배를 초과한 수치가 검출되어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안겨주었던 토르말린의 방사능 성분 역시 ‘에어데이즈’ 필터는 0%로 확인됐다.

한편, 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에어데이즈’ 공식몰,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