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X LG전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LG 톤프리’ 3일간의 특가 행사

11번가 X LG전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LG 톤프리’ 3일간의 특가 행사

 
새학기를 앞두고 최근 졸업 및 입학 선물로 ‘블루투스 이어폰’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LG전자 공식 전문점 ‘이파트너스’가 가성비 높은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추천되고 있는 ‘LG톤프리’ HBS-TFN4, HBS-TFN6, HBS-TFN7 등 3종 제품에 대해 11번가를 통해 ‘3일간의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11번가를 통해서 진행되며, 25% 할인 쿠폰과 중복 1만원 쿠폰 혜택을 통해 역대급 최저가로 LG톤프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에 신제품 HBS-TFN7 구매 시 투썸플레이스 마카롱(6개입) 모바일 쿠폰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LG톤프리는 명품 오디오 업체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 신호 처리 기술과 고도화된 튜닝 기술(EQ, Equalizer)이 적용됐다. 새로운 이어폰 디자인에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 소프트웨어 성능 등까지 고려해 프리미엄 사운드를 구현했다.
 
커널형 방식을 채택했으며, KTR과 TUV의 인증을 받아 무독성/저자극성 medical grade의 실리콘 이어젤이 적용되어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톤프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편리한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취향대로 톤프리를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EQ모드, 나의 이어버드를 찾을 수 있는 이어버드찾기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어폰은 단 5분만 충전해도 최대 1시간까지 음악을 들을 수 있고, ‘IPX4(International Protection)’ 등급 방수 기능도 갖췄다.
 
이파트너스 관계자는 “최근 출시된 ‘LG 톤프리 TFN7’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이하 ANC) 기능을 탑재한 최상위 모델로 완성도 높은 명품 사운드를 구현했다.”며 “이 기능은 외부 소음을 줄여줘 사용자가 프리미엄 메리디안 사운드에 더 몰입할 수 있다. 특히 디자인과 성능을 중시하는 2030 고객층에게 가성비 높은 블루투스이어폰 제품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무선 이어폰 순위에서 항상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11번가 홈페이지에서 모델명 HBS-TFN4, HBS-TFN6, HBS-TFN7 검색 후 판매자 ‘(주)이파트너스'의 제품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