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곱창으로 유명한 군자대한곱창(대한푸드 대표: 권오준)이 삼일절(3월1일)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장에 방문하여 주문한 고객들에게 소곱창불만두를 3월1일 딱! 하루만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소곱창 불만두는 군자대한곱창 HMR제품 개발을 통해 나온 제품으로 매장 및 온라인구매를 통해 먹을 수 있는 소곱창만두이다.

코로나19로 힘든 가맹점주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3월1일(삼일절) 기념으로 전국 가맹점에 대한푸드 본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맹점주를 응원하고 그 동안 고객에게 사랑받은 군자대한곱창이 보답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

군자대한곱창은 마마무 맴버 화사가 곱창 먹방을 시작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브랜드로 곱창 프랜차이즈 최초로 마마무 공식모델을 활용하여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2021년 현재 9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하여 성업중이고 오픈예정 매장이 다수가 있는 창업시장에서 뜨는 창업아이템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2020년 히트브랜드 대상, 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수상, 2021년 소비자만족도 1위 곱창프랜차이즈 부분 대상도 받았다.

군자대한곱창은 다양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어 어려운 상황에도 매장운영을 최대한으로 할 수 있게 만들었다. 21년1월에는 군자대한곱창 울산달동점이 홀 매출:7천만원, 딜리버리 매출:3천만원을 찍으며, 1월 한달에만 1억매출을 찍었다.

코로나19에도 가맹점주를 위해 홀, 배달, 포장, HMR제품판매를 통해 다양한 수익구조를 만들어 가맹점이 어려움 속에서 어떻게든 매출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딜리버리 배송의 경우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분을 선사 하고자 택배상자 딜리버리 배송으로 핫한 이슈를 만드는 등 가맹점주님과 상생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한다고 한다.

군자대한곱창은 누구나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로 원팩 시스템으로 본사 교육만 받으면 쉽게 소곱창 매장을 오픈 할 수 있는 브랜드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핫한 브랜드다.

유망 소곱창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