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가 간편 결제 플랫폼 페이코와 함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카페 이용이 제한적인 소비자들을 위한 비대면 결제 수단 확장과, 혜택을 강화함으로써 가맹점 모객에 활기를 띠기 위해 마련됐다.

할인 이용 방법은, 페이코 앱 내 ‘페이코 오더’를 통해 가까운 요거프레소 매장과 메뉴를 선택하여 페이코로 결제하면 2,000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비대면 오더(주문)/결제 서비스이기에 모바일로 미리 메뉴를 주문 결제한 다음 매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된다.

요거프레소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계정 당 3회까지 사용 가능하여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는 예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카페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는 이처럼 가맹점 매출 상승에 도움이 되는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 적극 힘을 보태며 꾸준한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외부 접촉이 조심스러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어, 대면 접촉을 줄이고 매장 내 대기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방향으로 페이코와 신규 제휴를 맺고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디저트카페라는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시그니처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이를 활용한 스테디셀러 메리시리즈는 물론, 매월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여 독보적인 메뉴 경쟁력을 구축, 업계에서도 그 두각을 드러내며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2월에는 제철 맞은 생딸기가 가득한 메뉴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비주얼과 맛을 자랑하는 요거프레소의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추억의 디저트 △메리파르페, 프랑스 디저트 마카롱이 올라간 △메리랜드, 시그니처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마실수록 진해지는 △아이스크림 라떼까지 맛도 좋고 든든한 디저트 음료들을, 페이코로 간편하게 주문하고 할인받아 더욱 즐겁게 만나보는 것도 좋겠다.

요거프레소의 페이코 오더 할인 프로모션은 페이코 앱에서 요거프레소 매장 픽업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