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수상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 기흥구청점이 오픈했다.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관하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은 모범경영으로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유망 가맹본부를 발굴해 알리고, 산업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군자대한곱창은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곱창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이다.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는 소곱창 프랜차이즈이다.

군자대한곱창 기흥구청역점은 수인분당선 신갈역과 기흥역 중간에 위치하고 있고, 기흥구청 앞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리제한과 9시이후 영업시간 제한에도 불구하고, 대한곱창 기흥구청점은 오픈당일인 2/9일 고객 웨이팅과 만석을 채우면서 대한곱창의 브랜드 파워를 증명하기도 했다.

군자대한곱창 기흥구청역점은 기흥구청에서 직선거리로 2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2030세대가 많은 먹자골목에 위치해고 있어서 오픈전부터 고객들이 기대가 많았던 지점이기도 하다.

대한곱창 기흥구청점의 시그니쳐 메뉴는 곱창은 물론이고, 대창, 막창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둠곱창과 특양까지 포함된 대한모둠곱창 그리고 냉이한우곱창전골, 곱창뚝배기 전골 등이 있다.

한편, 군자대한곱창은 홀매출은 물론이고 배달과 포장 등으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싱글세트와 커플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을 컨셉으로 한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각종 sns는 물론이고 배달앱 리뷰에서도 이슈가 된 바있다.

대한곱창 가락점, 김포 풍무점 등이 오픈준비중에 있는 프랜차이즈 곱창창업 브랜드인 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