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한국경제신문과 한경비즈니스, 지밸리뉴스가 후원하고 있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브랜드 선정으로 최종 심사까지의 과정을 거쳐 총 78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군자대한곱창은 마마무 화사의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로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홀매출은 물론이고 배달과 포장 그리고 곧 추진되는 HMR 및 밀키트 판매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의 민족 맛집 랭킹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양한 야채와 곱창,대창,막창 등을 함께 즐기는 시그니쳐메뉴인 모듬구이 곱창 그리고 화려한 불쇼와 다양한 수제소스로 2030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배달 및 포장에서도 싱글세트와 커플세트, 좀비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을 컨셉으로 한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sns는 물론이고 배달 리뷰에서도 이슈가 된 바있다.

소곱창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인 대한곱창은 하남 미사점, 기흥구청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다.

뜨는 프랜차이즈 곱창창업 브랜드인 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