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알바천국 브랜드관에 입점한 대한곱창
사진=알바천국 브랜드관에 입점한 대한곱창

대한푸드(대표: 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알바천국 브랜드 채용관에 입점하여 가맹점주들의 직원구인을 돕고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아티스트 마마무가 공식모델인 군자대한곱창은 알바천국의 브랜드채용관 연간계약을 통해 입점하게 되었다.
대한곱창 가맹본사가 전액 비용을 부담하여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무상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가맹점주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2030세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군자대한곱창은 실제 현장에 일하는 정직원과 파트타이머 직원들도 대부분 2030세대이다. 특히나 대한곱창의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는 현장 오퍼레이션으로 인하여 직원모두가 파이팅 넘친다.

금번 브랜드관 입점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무상으로 편리하게 직원을 구인하는 혜택뿐만 아니라, 직장을 찾는 2030세대에게도 즐겁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는 직장으로 대한곱창을 홍보하게되는 계기도 된다.

2020년 공식착한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한 대한곱창은 2021년도에도 가맹점과 본사의 상생정책을 추진중에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수립하여 진행중에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홀매출은 물론이고 배달과 포장 등으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앱 맛집 랭킹에 여러 가맹점이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양한 야채와 곱창,대창,막창 등을 함께 즐기는 시그니쳐메뉴인 모듬구이 곱창 그리고 화려한 불쇼와 다양한 수제소스로 2030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배달과 포장에서도 커플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를 갖추고 있고,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을 컨셉으로 한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sns는 물론이고 배달앱 리뷰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한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가 개최한 ‘2020 제21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시상식에서 협회장 표창을 수상한 대한곱창은 마마무 화사의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이다.

하남 미사점, 기흥구청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는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