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무원이 교육행정직공무원 합격 시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 전액 환급, 전 교수진X전 강좌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역대급 혜택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과정을 소개한다.

에듀윌 공무원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수강생 만족도 95%의 문풀훈련소가 강점이다. 데일리·위클리 테스트/기상·기출 퀴즈/기본·심화 단원별 테스트의 16,500여 개 문제가 매주 약 100개씩 신규 업데이트된다.

또, 최대 10회독 가능한 복습 트레이닝도 포함됐다. 학습한 내용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매일, 매월 회독하는 시스템이다. 그날 배운 것은 그날 바로 복습하는 ‘당일 끝장 복습 프로그램’, 달마다 복습한 내용을 점검하는 ‘합격예측 모의고사’로 구성돼 있다.

특히, 에듀윌 공무원은 업계 유일 1:1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최적의 수험 환경을 조성하는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총 100여 명의 전문 학습매니저가 직렬선택/선택과목 선정/맞춤형 학습계획 설계/성적관리/컨디션체크 등 1:1 코칭을 적극 지원한다.

한 합격생은 “초보 공시생이라 궁금한 것이 정말 많았다. 그때마다 학습매니저님께 질문을 많이 했는데, 모든 질문에 친절하게 답해주셨던 것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난다. 독학하느라 힘든 점도 많았는데, 큰 위로가 되었다. 학습적인 부분은 물론, 심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도움 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구매자 중 5과목 교재를 함께 구매한 이들에게 학원 현장 강의 실시간 중계 ‘라이브 클래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상세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패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봉투 모의고사와 유형별 기출 200제 교재도 제공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