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출제위원이 검증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이론편+기출문제편]’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산업안전 부문에서 1월 3주차 베스트셀러 2위를 달성했다.

‘2021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은 이론편과 기출문제편의 효율적인 분권화 구성을 자랑한다. 이론편은 출제경향을 반영한 핵심이론 장치를, 기출문제편은 전 출제위원이 검수하여 실전 대비에 탁월한 구성이다.

본서의 이론은 ‘챕터별 합격 키워드’로 중요 개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빈출 내용은 색자 표기, 시험에 자주 출제되고 헷갈리는 내용은 ‘합격 보장 꿀팁’으로 정리했다. 최신 6개년 기출을 복원한 기출문제는 문제마다 관련된 개념을 수록해 모르는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전 출제위원의 감수를 통해 최신 개정 법률이 반영된 해설을 선보인다.

산업안전기사 필기시험은 단기간 기출문제 위주로 집중 학습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에 본서는 교재 내 ‘한 달 합격 플래너’를 수록해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외에도 풍부한 부가 학습자료들이 교재 내 포함됐다. ▲ 빈출개념 암기노트 ▲ 과목별 빈출용어집&출제예상문제 ▲ 파이널 모의고사 3회&무료 해설특강 구성으로 본서는 필기 합격까지 책임지는 든든한 서포터 역할을 지속하고 있다.

‘2021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이론편+기출문제편]’은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 어디에서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