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신년 맞이 특가 세일로 전제품 최대 82%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신년 맞이 최적화된 피부 관리법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세일 기간에는 성분에디터의 스테디셀러인 ‘사카로미세스 라인’을 비롯해 ‘조성아기미크림’,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등 전제품 최대 82%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집에서도 쉽고 효과적으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성분에디터 홈케어 한정 세트를 선보인다. 세트 상품은 여드름성 피부, 모공 피부, 기미 피부, 극건성 바디 등 각 피부별 고민에 맞게 구성되어 있다. 홈케어 세트는 각 100세트 한정으로 판매되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또한 신년을 맞이한 만큼 역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년세일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베스트 구매 고객에게는 전제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 구매만 하면 자동 참여가 된다.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성분에디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분에디터 담당자는 “신년을 맞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전제품 할인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1 신축년의 시작을 성분에디터 제품과 함께해 여러분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더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성분에디터는 ‘좋은 성분의 확실한 효과를 믿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기능은 물론 착한 성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