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닥터바이오가 공식 SNS채널을 통해 '신축년 새해 다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새해 계획으로 정리정돈, 건강관리, 취미생활 등 다양한 결심을 하게 된다. 2020년에는 팬데믹으로 인한 삶의 예측 불가능성에 계획 자체를 포기하는가 하면, 코로나19로 인한 우울감을 다스릴 것을 다짐하는 사람도 있었다. 이번 캠페인은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 작은 목표를 계획하고 성취해 의미 있는 일상을 만들어 나가는 현대인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닥터바이오 공식 블로그’를 서로 이웃 한 뒤 새해 다짐과 페이스&바디워시, 유아로션, 민감성크림, 천연삼푸, 헤어팩, 향 좋은 핸드크림 등등 닥터바이오의 전 제품 중 갖고 싶은 제품을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신축년 새해 다짐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원하는 제품과 손세정제인 핸드워시를 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8일에 발표된다.

닥터바이오 마케팅 관계자는 "SNS를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닥터바이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닥터바이오 공식인스타에서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