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포장기로 명성을 높인 올팩코리아가 2021년형 신제품 ‘해피락-더존’을 출시했다.

(주)올팩코리아가 35년 포장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론칭한 해피락(Happy lock)은 체계적인 제조 시설 및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진공포장기와 각종 포장지 및 다용도 김장매트를 주로 선보이고 있으며 이 제품들은 실용성과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 시작으로 6년 연속 각종 대상을 수상하면서 브랜드 가치를 쌓아가고 있다.

해피락(Happy lock)의 대표 상품인 ‘해피락 진공포장기’는 디지털 저울이 탑재된 해피락-알파와 휴대폰 충전식 무선진공포장기 해피락-프로를 비롯한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진공포장기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명 ‘해피락-더존’은 진공, 실링 뿐 아니라 반진공 기능과 슬라이딩 비닐롤 커팅이 장착됐다. 올팩코리아는 포장지도 직접 생산하는 회사로서, 저가기계 보급을 통한 소모품인 포장지 판매로 이어지는 시너지 효과를 감안하여 기계 가격을 대폭 낮추었기 때문에 디자인과 가성비 역시 놓치지 않았다.

해피락(Happy lock) 진공포장기는 보급형 ‘해피락-더존’을 출시함으로서, 총 다섯종의 모델을 확보하게 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가정뿐 아니라 업소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위생 및 포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진공포장 부문의 매출이 약 2배이상 상승하고 있어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좋은 상품을 저가 보급형으로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팩코리아는 이어지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위기를 맞은 요식업에 배달중심의 영업전환이 시급하다는 판단에 따라 식품배달의 기초가 되는 식품 포장기인 용기필름실링기 출시를 준비 중에 있단. 올팩코리아의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도전이 해피락 브랜드 가치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