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는 2021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명품유료인강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인강으로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와 단독 제휴를 통해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에서 특별히 제공하는 무료인강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유료인강으로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올해 시험일까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개정 법률 및 변화된 난이도가 반영된 최신 인강이 제공돼 학습에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공인마스터 카페에서 제공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인강은 부동산학개론 이영방 교수, 민법 및 민사특별법 심정욱 교수,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 부동산공법 김희상 교수, 부동산공시법 김민석 교수, 부동산세법 한영규 교수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에서 과목별 대표 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업계 1타강사들의 인강이다.

한편, 공인마스터 네이버카페는 회원수 5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로,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관한 합격 노하우와 정보, 학습 팁 등 활발하게 공유되고 있다.

특히, 공인중개사 합격자와 현직자의 상담을 통해 그 어느곳보다 정확하게 공인중개사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도 현직자 1:1 인터뷰, 2021년 최신 용어집, 기출문제, 모의고사 등 푸짐한 자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공인마스터 카페 관계자는 “부담스러운 강의료로 시험공부를 미뤄왔던 수험생을 위해 기획된 이벤트”라면서 “내년 시험을 위한 학습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에듀윌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신청은 네이버카페 ‘공인마스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