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계방향으로 2020년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대한곱창 울산달동점, 한양대점, 대전대흥점
사진=시계방향으로 2020년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대한곱창 울산달동점, 한양대점, 대전대흥점

2020년이 지나고 신축년이 밝았다. 소상공인들에게는 더욱 힘든 지난 한해였다. 2021년은 대한민국 모든 소상공인들이 힘차게 고객을 맞고 활짝웃는 한해가 되길 기대해본다.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화사곱창으로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브랜드이다. 전국에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인 대한곱창은 2020년 한해를 결산하는 의미로 본사 자체에서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여 포상하면서 가맹점주들을 격려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QCS, 점주역량평가, 배달앱 고객 평점 등 종합평점을 통해 총 7개 우수매장을 선정하였다.

1위 울산달동점, 2위 한양대점, 3위 대전대흥점 등 최우수 가맹점과 성남모란점, 동두천지행점, 청주지웰점, 부산서면점 등이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되었다. 선정된 매장들은 최우수매장 명패와 로열티면제, 원물지원 등을 받게 되었다.

사진=시계방향으로 대한곱창 성남모란점, 동두천지행점, 청주지웰점
사진=시계방향으로 대한곱창 성남모란점, 동두천지행점, 청주지웰점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대한곱창 가맹점주들은 한결같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 포기하는 자세가 아닌 초심을 지키는 자세를 잊지 않는다고 말한다. 한명의 고객들에게도 더 적극적인 서비스와 단골고객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잊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도 저희 가게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이 얼마나 고맙고 눈물겹겠습니까. 그래서 감사의 마음을 맛있고 좋은 음식으로 보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 최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대한곱창 가맹점주는 말한다.
“대한곱창도 배달을 실시하고 있는데, 배달하고 나서 음식이 도착해서 처음에 개봉을 해서부터 마지막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또한, 배달앱에 남긴 고객들의 리뷰를 꼼꼼히 살펴보고 소통한다. 만약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즉시 개선한다”고 한다.

최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가맹점주들의 생생한 인터뷰는 대한곱창 홈페이지와 공식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소곱창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인 대한곱창 부산화명점, 하남미사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