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이 유명 운동화를 사면서 수요가 늘었고 리셀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한국에도 '스니커 문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패션에 관심을 갖는 젊은 2030 남성들의 시장 진입이 두드러지면서 운동화를 모으는 마니아층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들은 한정판 신발을 사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을 마다하지 않고, 모으고, 되팔고, 재구매하는 수고를 즐기기까지 한다.

여기에 신발멀티샵으로 수년간 운영되어 온 쇼핑몰 씨풋(CFOOT)은 정품만을 판매하며 '운동화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씨풋(CFOOT)은 해외 정식 매장에 수입되는 제품들만 판매하여, 통관절차를 통해 물품을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또한, 꾸준하게 신상을 업데이트하고 있으며 인기 조던 제품을 모두 취급하고 있다.

이번 연말을 맞이하여 해당 쇼핑몰에는 조던 라인이 새롭게 입고되었다. 준비한 신상 조던에는 ▲조던1 파세타즘 피어리스 ▲조던1 블러드라인 ▲조던4 왓더 ▲조던11 브레드 2019 등이 있다.

신상 조던 외 인기 상품으로는 ▲조던1 백보드 ▲조던1 옵시디언 ▲조던1 피고래 ▲조던1 라투시 ▲조던1 범고래 ▲조던1 팬텀 ▲조던1 브레드 밴드 ▲조던1 트래비스스캇 ▲조던1 낫포리셀 ▲조던1 쉐도우 ▲조던1 로얄블루 ▲조던3 닉스 등이 있다.

나이키 조던 이외에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베형 ▲나이키 M2K 테크노 그린 ▲에어포스 반달라이즈 조커 ▲나이키 업템포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나이키 에어 맥스97 ▲나이키 에어 맥스720 가 있으며, 아디다스 인기제품으로는 ▲이지350 클라우드 ▲이지350 신스 ▲이지350 트리플블랙 ▲이지350 스태틱 ▲이지350 화이트 ▲이지350 예브라 ▲이지부스트 350 블루틴트 ▲이지350 지브라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나이키, 맥스97, 언더커버, 조던 및 아디다스 이지부스트 등 요즘 핫한 제품들이 대거 입고되어 있다.

관계자는 “자사에서는 정식 매장에 판매되는 제품만을 해외 각지에서 공수, 절대 이미테이션 상품이나 어둠의 경로를 통해 수입되는 상품들을 판매하지 않는다”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매월 꾸준한 업데이트로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씨풋(CFOOT)은 미국뿐만 아니라 영국, 독일 등 폭넓은 해외 직구로 다양한 운동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발멀티샵이다.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