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 듀퐁'이 많은 마니아들을 보유하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와 만났다.

에스.티. 듀퐁은 내년 1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개봉에 앞서 11월 22일부터 ‘스타워즈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40여 년간 9편의 에피소드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스타워즈와 관련한 슈즈, 셔츠, 타이,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슈즈 컬렉션은 미래적이고 초현실적인 매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베이직, 캐릭터, 유니크 라인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슈즈에 풋패드를 내장해 편안한 착화감을 기본으로 했다.

베이직 라인은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레이스업 스타일로,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May the force be with you’와 스타워즈 빅 로고가 새겨져있다.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한 캐릭터 라인은 스타워즈의 인기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다. 유니크 라인은 광선검을 상징하는 라인과 우주의 신비로움을 담은 리플렉트 소재를 적용하여 빛을 받으면 발광하는 것이 특징이다.

셔츠와 타이 컬렉션 또한 베이직과 캐릭터 라인으로 구성됐다. 셔츠의 베이직 라인은 스타워즈의 명대사를 레터링으로 표현했으며, 캐릭터 라인은 스타워즈의 대표 캐릭터를 활용해 위트있는 감성을 담았다. 모든 타이 뒷면에는 광선검을 모티브로 한 야광 디테일이 숨겨져 있으며, 다스베이더 배지가 포함되어 있는 등 디테일을 살렸다.

이외에도 레더굿 라인도 만나볼 수 있다. 다스베이더 입체 장식을 포인트로 한 다양한 사이즈의 카드 지갑과 ‘May the force be with you’가 새겨진 클러치 백과 함께 특수 반사 소재를 사용하여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발광하는 유니크 라인은 스트릿 감성의 백 팩과 벨트 백 겸용의 크로스 백으로 구성됐다.

에스.티. 듀퐁 X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11월 22일부터 공식몰과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을 통해 프리 론칭되며 12월 초 주요 백화점 팝업 매장을 포함한 전국 에스.티. 듀퐁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