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샤넬의 스니커즈, 운동화, 샌들, 신발, 슬리퍼 등 샤넬의 인기 스니커 제품들을 특가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외 명품브랜드 구매대행 쇼핑몰 아르슈모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을 살펴보면 샤넬 구두, 슬링백, 플랫 슈즈, 뮬, 로퍼 등이 함께 포함되었으며 플랫, 슬립온, 블로퍼, 슈즈, 단화 등 샤넬의 인기 신발 제품들이 포함됐다.

아르슈모 관계자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인기가 높은 제품들이 대거 할인 이벤트에 포함됐다”며 “할인율이 70%까지 책정된 만큼 많은 주문이 이어지며 조기품절이 예상돼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아르슈모에서는 철저한 제품 검수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한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제품의 안정성을 입증하기 위해 배송 전 실사 전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말하며 “모든 제품들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이라도 고객센터나 상담 창구를 통해 별도로 문의하면 해당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외 명품 구매대행 사이트 아르슈모에서는 상기 제품 이 외에도 샤넬 에스파듀, 발레리나 플랫, 크루즈 운동화, 퍼렐 스니커즈 등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실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구매에 관한 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전화로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