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11월 8일 금요일 단 하루, ‘TS비디샴푸’를 구매하면 해당 브랜드 신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S비디샴푸’는 TS트릴리온에서 새롭게 출시한 비듬전문샴푸이다. 올해 4월 출시 이후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샴푸의 인기 비결로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입증된 비듬 및 가려움 완화 효과다.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이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결과 비듬 양은 52%, 가려움은 84% 감소됐다는 결과가 나왔다. 주요성분으로는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 핵심성분을 함유했으며, 식물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해 부드러운 거품으로 순하게 세정해줘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해당 브랜드의 인기 신제품 4종 중 1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어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도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도 증정해 눈길을 끌었다.

‘하나 더’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는 인기 신제품 4종은 ‘TZ아쿠아커버쿠션’, 'TS데일리버블버블', 'TS레이온물티슈', 'TS실크컬링헤어로션'이다.

아쿠아커버쿠션은 다양한 크기와 특징의 11종 히알루론산을 통해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따라 얇고 가볍게 피팅되는 매끈한 밀착력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유지시켜 수분이 속부터 차오르는듯한 피부를 연출하는 제품이다.

데일리버블버블은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파라벤 등 최근 엄마들의 걱정이 많은 유해 성분 17가지를 첨가하지 않고 착한 성분만 담아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페이스&핸드워시이며, 레이온물티슈는 생분해성 레이온 원단인 친환경 물티슈다.

그리고 실크컬링헤어로션은 로션 타입으로 모발 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손쉽게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해당 브랜드 마케팅 관계자는 “올해 4월 출시 이후 TS비디샴푸에 대한 인기와 관심이 빠르게 성장해 이에 대해 보답하고자 이번 하나 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꾸준한 관심을 가져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TS샴푸와 TZ코스메틱 브랜드 외에도 치약, 내추럴스파 비타민샤워기필터, 데일리버블버블 등 헬스&리빙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국내에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