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2019 전주발효식품엑스포서 입주 기업 홍보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2019 전주발효식품엑스포서 입주 기업 홍보

발효식품 특화 국제 박람회인 ‘IFFE 2019 제17회 전주발효식품엑스포’가 지난 10월 31일부터 11월 4일까지 전주월드컵경기장 만남의 광장에서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외의 다양한 발효식품과 농수축산 가공식품이 소개되고, 참가 기업에 바이어 상담 등 판로 개척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에 국내 최대의 식품 산업단지인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역시 박람회에 참가, 센터입주기업 홍보 및 제품 소개, 판로 구축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지원 등을 진행했다.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는 엑스포 기간 동안 독립 부스를 운영하고 입주기업들의 간판과 배너를 설치했다.
 
또한 다양한 영상 및 팜플릿, 브로셔 등을 통한 기업과 제품 소개를 돕고, 국내외 바이어들의 상담 및 문의를 담당해 입주기업들을 홍보했다. 에코백 등 홍보물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식 등을 통해 제품에 대한 친근감을 높이는 역할도 담당했다.
 
이를 통해 센터입주기업들은 국내 대형 유통업체들의 견적 및 입점 문의, 향후 미팅 일정 등 소기의 성과를 달성했으며, 호주, 인도네시아, 우크라이나 등 해외 식품 업체들의 납품 요구까지 이끌어냈다고 관계자 측은 설명했다.
 
이와 관련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 윤태진 이사장은 “이번 식품전문 박람회를 통해 우리 입주기업들의 전문성과 상품성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입주기업들의 경쟁력 제고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