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스(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슬림해진 라인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한혜연의 체중감량 비법이 네티즌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한혜연은 최근 체중감량에 성공하며 한결 슬림해진 체형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팬들은 ‘이 언니 쭉쭉 빠진다. 방법이 뭡니까?’, ‘얼굴이 반쪽이 되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혜연의 체중감량 비법으로 지난 9월 한혜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개한 세리박스(SERY BOX)의 세리번 나이트가 토스 행운퀴즈에 등장하며 재조명받고 있다. 인스타그램에는 사진과 함께 ‘자기 전에 항상 챙겨 먹고 있는 세리번나이트! 내가 또 아무거나 안 먹잖아’라고 언급하며 제품에 대해 언급했다.

세리번나이트는 세리박스 판매 1위 상품으로 출시와 동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잠들기 전 1포 섭취로 V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며 한혜연이 체중감량 잇템으로도 알려지며 바쁜 직장인을 비롯해 30~40대 워킹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실검에 올라 화제가 된 세리박스는 모바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가 진행되는 31일 오전 11시부터 다음 달 11월 11일까지 세리박스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세리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매일 오전 11시 새로운 구성의 세리박스 베스트 상품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