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검단신도시는 인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이 인접해 서울과 수도권 진·출입이 용이한 교통 이점 외에도 대중교통망이 대폭 확충되는 추세다.

부동산 시장 관계자는 "수도권 3기 신도시 발표로 검단신도시 분양이 다소 부진했지만 최근 다시 떠오르는 중"이라며 "워낙 교통이 좋고 미래가치를 갖추고 있는데다가 원당-태리간광역도로 완공으로 향후 청라국제신도시와 김포한강신도시를 뛰어 넘는 수도권 서북부 거점도시가 될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이처럼 검단신도시 분양이 다시 주목받으면서 검단신도시에 분양 중인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에 대한 실수요자,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0년간 30,000여 세대의 아파트를 공급해온 (주)모아종합건설의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인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는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검단신도시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총 658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는 검단신도시가 가진 우수한 교통망과 편리한 생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에 인천지하철 1호선 연장구간(계양~검단신도시)이 2024년 개통될 예정이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와 매우 인접한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조성될 예정으로 길을 건너지 않고 통학이 가능한 곳에 위치한다. 또한 단지 인근 도보거리에 중학교, 고등학교 및 영어마을(GEC)이 위치했다.

아울러 반경 1㎞내 중심상업지구 및 관공서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될 예정이다. 웰빙라이프를 위한 근린공원 및 계양천, 산책로 등도 단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다.

이밖에도 단지는 지상에 차가 없는 남향 위주 공원형 단지로 채광 및 통풍을 고려한 판상형 맞통풍 구조 및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로 구성됐다. 더불어 전세대 더블 팬트리와 입주민을 위한 다양하고 수준 높은 커뮤니티가 조성되며, 전세대 84㎡ 단일 평형으로 구성된다.

한편,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는 금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 중이며, 당첨자는 10월 30일(수)에 발표된다. 정당계약은 11월 11일(월)부터 13일(수)까지 3일간 진행된다.

검단 모아미래도 엘리트파크 관련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천 서구 원당동 일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 방문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