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온, 숙온, 보온 기능을 제공하는 신개념 가온기 히트업프로

일리아드 프로페셔널이 제품의 리밸런스를 돕고,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염색이 가능한 신개념 가온기 히트업프로를 활용한 포근한 염색 ‘웜다이닝(Warm Dyeing)’ 서비스를 선보인다.

일리아드 프로페셔널은 기존엔 겨울철과 같이 날씨가 추워질 경우, 차가운 염색약으로 관련 시술을 기피하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해당 제품을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웜다이닝 서비스는 두피자극과 냄새는 줄이고, 겨울철에도 따뜻한 염색을 가능하게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

히트업프로는 시술 제품에 가온, 숙온, 보온 기능을 제공하는 신개념 가온기다. 일리아드 프로페셔널은 히트업 사용 후 염색약 온도가 약 36도 가량 올라간다고 밝혔다. 뛰어난 내열성 및 내한성을 제공하는 해당 제품은 대부분의 화학물질과 반응하지 않는 규소를 원료로 한 실리콘 용기로 제작됐으며, 인체에 무해한 무독성 원료 제품이라 가온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왁싱, 크리닉 시술 시 모발 깊숙하게 제품이 침투할 수 있도록 도와줘 성분 지속력을 높이는 한편, 복구매직, 리빌트 등 특별 시술 시 여러 제품을 섞을 때 완벽한 교반으로 효과적인 시술이 되도록 지원한다. 히트업프로만의 가온 숙온 기능은 제품의 유화기능을 극대화 해 발림성을 높인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일리아드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염색은 미용실 시술 중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유일한 시술인 만큼 섬세한 관리가 필요한 과정”이라며 “히트업프로 웜다이닝은 겨울철 염색을 꺼리는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는 한편, 시술 만족도를 높이는 수단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