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엔터테인먼트(8Entertainment)가 주최/주관하고, 보충제 브랜드 아이언맥스와 맨즈헬스가 후원/협찬한 2019년 역대급 규모의 피트니스대회, '맨즈헬스와 함께 하는 펄스에잇 핏 콘테스트'에 아이언맥스 공식 후원선수들이 심사위원과 서포터즈로 참여해 이목이 집중됐다.

아이언맥스 코리아 이인관 대표를 비롯해 아이언맥스 공식 후원선수 야생마(주경진), 정대용이 심사위원, 백성혜가 공식 서포터즈로 참여한 이번 핏 콘테스트는 지난 3일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렸으며, ‘남자와 여자는 두 가지를 가져야한다’는 모토 하에 외적 매력뿐만 아닌 지성과 재능 등 내적 매력까지 겸비한 새로운 남성과 여성상을 정립한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

최근 유튜버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야생마는 의류업, 닭가슴살판매업, 헬스장 인포메이션 아르바이트 및 PT트레이너 등 바쁜 일상을 보내는 와중에도,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보충제 아이언맥스의 공식 후원 선수로서 책임감과 즐거움을 모두 느끼며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이번 핏 콘테스트 역시 마찬가지”라며 대회 심사위원으로 위촉, 참여했었던 기쁨을 드러냈다.

또한 “무대에 오르기 위해 노력한 선수들을 보면서, 내 열정 역시 함께 불타올랐다. 나 자신도 한 명의 선수로서 어떠한 고통을 감내하고 각고의 정성을 쏟아야 하는지 알기에, 참가자들의 고생과 노력을 충분히 이해한다”며 참가자들에 대한 수고의 말을 전했다.

이어, “아이언맥스의 후원 선수로, 보다 열심히 하는 한 선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오늘보다 내일을, 올해보다 내년을 기대할 수 있는, 언제나 좋은 모습으로 발전해나가는 야생마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아이언맥스 코리아는 글로벌 보충제 기업이자, 피트니스 페스티벌인 FIBO의 메인스폰서로도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