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옹원, 튀김공방 신제품 출시 기념 100원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사옹원, 튀김공방 신제품 출시 기념 100원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은 튀김공방 브랜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원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튀김공방 브랜드는 사옹원에서 야심 차게 내세운 새로운 튀김 브랜드로 ‘김말이튀김’, ‘매콤오징어튀김’,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우유튀김’, ‘매콤한입고추튀김’ 등 6종의 대표 제품이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제품은 새우튀김 2종으로 '칠리새우'와 '크림새우'이다.

신제품 '칠리새우'와 '크림새우'는 통새우를 그대로 튀겨내 새우 본연의 탱글한 식감을 살렸다. '칠리새우'는 매콤 달콤한 칠리소스로 감칠맛을 더해 야식이나 가벼운 술안주로 제격이며, '크림새우'는 부드럽고 상큼한 레몬크림소스로 풍미를 살린 맛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은 8월 1일(화)부터 9월 11일(수)까지 사옹원 공식 쇼핑몰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사옹원몰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칠리새우’, ‘크림새우’를 각각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해당 식품 기업 마케팅팀 담당자는 “남녀노소 모두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새우튀김 출시를 기념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혜택을 주고자 100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사옹원몰에서는 100원 프로모션 이외에도 현재 방학맞이 할인행사와 휴가철 2+1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가 진행되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