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디스이즈잇’, 한국문화예술연합회 지원사업에 선전..2018년 이어 두 번째

뮤지컬 공연팀 ‘디스이즈잇’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제12회 제주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참가팀 170여 개 중 7개 팀을 선발해 지원하는 ‘2020년 연합회 지원사업(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됐다.

뮤지컬 ‘디스이즈잇’, 한국문화예술연합회 지원사업에 선전..2018년 이어 두 번째

앞서 디스이즈잇은 경기테크노파크와의 협약을 통해 새로운 공연콘텐츠를 제작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공동주최로 지난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제주 전역에서 개최된 제12회 제주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아트마켓 부스 전시를 통해 관람객과 소통한 바 있다.

특히, 디스이즈잇은 처음 아트페스티벌에 참가한 공연팀으로, 연극부문에서는 유일하게 연합회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높은 공연 퀄리티를 인정 받아 2016년에는 KOPIS공연예술통합전산망 뮤지컬부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기도 한 해당 공연팀은 2018년에도 연합회 지원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올해는 코엑스 4차산업혁명 미래일자리 박람회에 안산시 대표기업으로 참가해 안산시가 대상의 영예를 안는데 기여하며 향후 우수한 공연 콘텐츠로써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뮤지컬 ‘디스이즈잇’, 한국문화예술연합회 지원사업에 선전..2018년 이어 두 번째

해당 관계자는 “새로움이라는 고민을 안고 경계를 넘어서 다양함이 융합된 청소년 공연을 만들도고자 하는 고민 끝에 탄생한 작품이 바로 디스이즈잇이다. 청소년들을 위한 공연을 찾아보기 힘든 현실 속에서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건네 줄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들과 함께 응원을 전하는 스토리로 청소년들에게 공감과 울림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뮤지컬 ‘디스이즈잇’은 오는 8월 24일 오후 4시, 충남 아산시 평생학습관 대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