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성수기가 절정기로 다가온 가운데 여름휴가 피크를 잡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준비하는 여행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프라이빗 공항밴 서비스 타고가요는 여름 휴가 성수기 시즌을 맞아 국내외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자를 위해 롯데면세점 고객대상으로 특별한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롯데면세점에서 이용 고객대상으로 타고가요 공항밴 5% 할인 쿠폰(위시 바우처)이 제공되며 이 쿠폰은 전국공항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특별혜택 이용기간은 2019년 12월 31일까지이다.

또한 타고가요 공항밴 왕복 예약 시 여행 준비로 바쁜 여행자를 위해 공항밴 차량을 타고 가면서 와이파이를 픽업하고, 반납이 가능한 ‘글로벌 와이파이 공항밴 픽업서비스’의 와이파이 사용료를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아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가족여행자를 위해 미국 NHTSA 충돌 안전기준을 통과하고 대한민국 국가표준인증 KC 마크를 획득한 유아외출용품 포브(FORB)의 유아카시트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인천공항콜밴 타고가요는 ‘위치기반 거리 요금 프로그램’으로 운영하여 이용 요금 조회시 자동 산출된다. 할인 전후 이용요금 비교 및 통행료와 부가서비스 요금 등의 항목별 세부내역을 바로 확인 후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장에서 추가 결제를 요구하지 않는다.

한편 실시간 인천공항콜밴가격이 궁금하다면 PC와 모바일로 이용요금조회와 더불어 예약이 가능하고, 현대자동차 블루멤버스 및 카드사 할인혜택도 제공된다. 현재 타고가요는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뿐만 아니라 김해공항, 청주공항, 대구공항, 울산공항 등 전국 공항밴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한국관광공사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우수관광중소기업 시장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아, 인천공항콜밴, 김포공항콜밴 업계 최초로 한국관광공사 사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