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답례품으로 호두과자 인기

창립기념일이나 체육대회와 같은 회사 행사 뿐만 아니라 결혼식, 돌잔치 등 가족 행사까지 답례품은 빠질 수 없는 필수 준비 아이템이다.

비누나 수건 등 다양한 답례품이 있지만 그 중 간단한 먹거리는 가성비가 좋아 저렴한 가격으로 정성을 보일 수 있다.

답례품 중 하나인 ‘호두과자’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영양이 풍부한 호두가 담겨있어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다.

천안의 명물이기도 한 호두과자를 처음 선보인 ‘원조할머니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최근 2500원, 3500원 짜리 답례품 세트가 가장 인기있는 품목이다”라면서 “회사 담당자들이나 결혼식 답례품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반응이 상당히 좋다”고 전했다.

이어 “자사 호두과자는 며칠동안 상온보관이 가능해 답례품으로 적합하며, 냉동실에 넣어 얼렸다가 먹으면 독특한 맛을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학화호도과자 답례품 구입 시에는 행사와 관련한 스티커를 제작해 붙일 수 있으며, 기업 라벨을 붙여 원하는 문구 삽입도 가능하다. 또한 서울에서 주문할 경우 명동, 강남 직영점에서 당일 배송이 가능해 신선한 제품을 바로 받을 수 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에서는 저렴한 답례품 세트 외에도 특대, 대, 중, 소 등 다양한 사이즈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은 천안 구성동 본점, 원성동 직영점, 명동 직영점, 강남 직영점이 운영되고 있으며 특히 천안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을 견학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