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PoW 채굴을 위해 표준 해시 파워 값을 제공하는 마이닝 매니지먼트 기업 ‘마이닝컴(MiningCom)’의 채굴기 관리 프로그램 서비스 월 이용료를 이더리움과 마인비 코인으로 결제할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코인의 가치는 암호화폐 시황 중계 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 기준을 두며 이더리움(ETH)으로 결제할 경우 10% 할인, 마인비(MineBee)는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마인비는 사전 상장 단계에 있어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후 결제가 가능하며 하드 월렛에서 마이닝컴으로 이더리움 입금을 통해 서비스 이용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마이닝컴은 그래픽카드 오버클럭을 지원하며 채굴자들의 채산성을 높여주기 위해 최적화된 표준 해시 파워와 오버클럭 설정값 정보를 공유하는 ‘해시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하며 저렴한 월 이용료로 채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이는 각 암호화폐 및 VGA 계열별로 표준 해시 파워 값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더리움, 이더리움 클래식, 레이븐, 뮤지코인 등 다양한 암호화폐들의 해시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신규 및 중고 채굴 기기 제품을 매매하고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인 MB 오픈마켓(MB Open Market)을 출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