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Baer Chain의 글로벌 "curvature navigation" 개발자 컨퍼런스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글로벌 블록체인 전시회 BLOCKCHAIN EXPO 2019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현장 블록 체인 및 전문 개발자들이 모여서 블록 체인 개발 트렌드, 블록 체인 게임 및 스마트 계약과 같은 주제에 대한 심층적 인 교류 및 토론을 진행했다.

Baer Chain의 CEO인 Vincent는 프로젝트 및 기술 개발에 대한 기조 연설을 통해 6월 초 Baer Chain의 메인넷이 베타 테스트 단계로 접어들었고, Baer Chain 베타 테스트는 현재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노드와의 공동 노력을 통해 베타 테스트 에코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은 기술 개발에서 중요한 발전을 가져왔다. 슈퍼 노드팀이 개발한 블록 브라우저의 첫 번째 버전은 베타 버전과 연결돼 있으며 10개 이상의 타사 게임 개발팀이 Baer Chain 기술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리차드 카스테린(Richard Kastelein)과 네덜란드 암호화 업계의 기업가인 루드 펠트 캠프 (Ruud Feltkamp)는 특별 게스트로 빈센트(Vincent)와 회담을 가졌으며, 블록 체인의 발전 추세와 블록 체인 게임의 적용에 관해 논의했다.

Vincent는 “curvature navigation”의 후속 계획에 대해 언급하면서 블록 체인 박람회가 끝난 후 Baer Chain은 잉글랜드 런던에서 곡률의 여정을 계속하고 결국 북미로 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빈센트는 북미에서의 글로벌 밋업을 끝내면서 마침내 정식으로 베어체인의 메인넷을 맞이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