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적 불황과 불안한 취업 시장 속에서 한국 사회의 무한 경쟁은 계속되고 있다. 이런 이유로 수 많은 학생들이 스펙을 위해 해외로의 유학, 어학연수 그리고 취업을 통해 경험을 쌓고자 한다.

그 첫 번째 수순으로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린다. 개인의 영어 실력을 평가하는 시험은 그 수와 성격이 다양하지만, 특히 영어권 국가에서 공부를 목표로 하는 사람이라면 흔히 토플(TOEFL) 시험을 준비하기 마련이다.

토플(TOEFL)은 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로 영어 회화보다는 학문적인 영어 구사 능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총 4가지 영역(Reading, Writing, Listening, Speaking)을 평가한다. 보편적으로 iBT(Internet-based Test)시험으로 진행된다. 즉, 인터넷을 기반으로 시험이 진행되어 영어구사 능력뿐 아니라 시험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으로 필요한 시험이다.

이에 인천토플학원 파고다는 이번 여름방학을 맞아 파고다 토플 ‘점수보장반’과 ‘더블랙 점수보장반’, ‘방학집중 점수보장반’ 등 한달 또는 두 달 코스의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이로써 토플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체계적인 유형정리, 실제 모의고사와 다양한 빈출문제를 통해 만반의 준비를 돕고 있다.

파고다 점수보장반은 1개월과 2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며, 목표점수를 달성하면 토플 응시료를 전액 환급해준다. 이어, 교재 무료제공, 스터디 관리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 블랙 점수보장반’의 경우, 프리미엄 점수보장반으로 1:1 처방 및 추가 첨삭 등을 제공한다. 단기에 목표점수를 받을 수 있는 전략적인 가이드 및 수강생 케어가 포함돼 있다.

파고다 인천학원의 대표 토플 팀인 ‘킹스토플’은 이번 방학을 이용해 토플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초어휘, 문제유형 파악, 노트 테이킹 스킬, 라이팅 독립형 및 통합형 템플릿 등 토플 맞춤형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파고다 인천학원 토플 커리큘럼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인천학원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