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셀글로벌(Apexel Global pte. Ltd.)에서 발행하고 있는 암호화폐 Apexel Natural Nano코인(ANN코인)이 SynBio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진행했다고 발표했다.

에이펙셀글로벌과 협약을 체결한 SynBio는 2013년 창업한 이후 바이오소재와 장내 미생물 총균 분야 연구개발을 진행해 오며 인체 만성질환 예방 및 개선 효능이 우수한 글로벌 수준 Probiotics 및 Prebiotics 성과를 보유(관련 특허 3건 및 다수의 기능성 Probiotic 균주 보유)해 왔다. 이를 근간으로 3종류의 신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다.

이러한 SynBio는 현재 동남아, 중국의 건강식품 산업분야 진출을 위해 베트남 하노이 및 중국 호북성 현지 기업들과 마케팅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또 현재 유럽 건강식품시장 진출을 도모하고자 유럽에 현지 유통법인 설립을 위한 기초 작업을 추진하고 있다.

해당 기초 작업을 토대로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ANN체인에서 활용될 SynBio 자체 시큐리티 토큰(증권형 토큰)을 발행함으로써 총량의 일정부분을 ANN코인 보유자들에게 에어드랍(Air-drop)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약 체결과 연관해 에이펙셀글로벌 Paul Ahn 회장은 “앞선 2차 서울 밋업에서 공개한 내용과 같이 ANN체인의 생태계 구축을 위한 초석을 확실히 다지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은 단순한 전략적 제휴가 아닌 에이펙셀과 SynBio의 기술교류를 통해 ANN프로젝트의 나노기술과 바이오 분야에서의 기술기반을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