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서면학원이 오는 22일(토), 오전 11시 ‘2019 토플 설명회 및 해외취업∙유학∙교환학생 스토리’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1부에서는 캐나다 현지 전문 컨설턴트가 이민, 해외취업, 유학, 교환학생 준비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토플 시험정보 및 영역별 학습 전략뿐만 아니라, 유학 및 교환학생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학업계획서인 S.O.P(Statement of Purpose)와 레퍼런스 작성법이 공개된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실제 토플 수강 후 고득점을 받은 수강생들의 토플 성적 취득 후기를 간략히 소개한다. 단순히 유학시험 및 해외 명문대 진학 방법과 교환학생 관련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부산토플학원 파고다 서면학원에서 공부하고 유학을 준비한 동문들의 생생한 후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설명회 진행은 파고다 서면학원 토플 전문 강사진 제니(Jenny) 리, 헤일리(Haley) 서, 케빈(Kevin) 윤, 애나(Anna) 길, 대니(Danny) 김, 에밀리(Emily) 장 등 6명의 강사들이 참여한다. 매년 2회씩 진행되는 토플설명회가 참석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음에 따라, 이번 설명회에도 많은 참석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8월 1일 토플 시험규정 변경을 앞두고 단기 고득점을 노리는 학생들과 유학∙해외취업 등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파고다 서면학원 관계자는 “시험규정 변경 전에 시험에 응시하고자 하는 수험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많은 학생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설명회 시작 전에 진행되는 레벨테스트 결과로 선생님들과의 1:1 학습플랜 컨설팅도 진행될 계획이다. 특강 참석자들에게는 RC, LC 모의 레벨테스트 1세트, SOP 논리전개방식 가이드, 레퍼런스 작성방법 자료집과 빈출단어집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파고다어학원의 토플 점수보장반에 등록하면, 7만원 수강료 할인, 응시료 100% 환급 및 교재 무료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7월 방학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부산 서면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