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알바 헬로우드림, 광고주모집 한 채널에서만 광고매출 13억 돌파

재택알바 헬로우드림, 광고주모집 한 채널에서만 광고매출 13억 돌파

광고대행 재택알바, 재택부업 전문기업 헬로우드림이 보유한 광고주모집 채널 중 한 곳에서 13억원(1,300,000,000원)광고매출을 달성했고 해당 채널 내에서 전체랭킹 1위 뿐 아니라  판매자들 중 최초로 13억원 매출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헬로우드림은 13억 매출을 달성한 광고주모집채널 뿐 아니라 수많은 광고주 모집채널을 보유하고 있어 회원들에게 많은 일감을 제공하고 있으며 99%의 높은 승인율로 지난 5월에는 광고업체 포스팅 1,000건이상 승인을 받은 회원이 2명 등 광고업체 포스팅 수익으로만 한달 270만원이상의 수익을 달성한 회원이 탄생했다.

또한 헬로우드림은 부업사이트 전체랭킹 1등에 등록돼 있으며, 현재 솔루션 실적 1건에 최대 90만원이 지급되는 등 회원들의 수익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실적상향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헬로우드림 관계자는 “16만이 경쟁하는 채널에서 전체랭킹 1위, 최초 13억 돌파를 했다는 것은 헬로우드림이 업계 가장 많은 일감을 제공해 드리고 있고 광고대행 재택부업 회사로서의 안정성과 수익성을 입증해 드리는 명백한 증거”라며 “헬로우드림의 회원님들은 벌고 싶을 때 언제든 벌 수 있게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도움드리겠다”고 전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