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체인(Baer Chain), 24일 국내 오픈 밋업행사 개최

베어체인(Baer Chain), 24일 국내 오픈 밋업행사 개최

블록체인 기반 게임 플랫폼 베어체인(Baer Chain)이 오는 24일 강남 슈피겐HQ에서 국내 첫 오픈 밋업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Baer Chain은 블록체인 기술 구조를 기반으로 한 분산형 게임 생태계 플랫폼이다. Baer Chain은 탈 중앙화 구조를 통해 전체 게임의 생태계 체인의 모든 구성 분자를 연결시켜 개인 가치의 직접적인 도킹 및 무 손실 유통과 안전한 저장 실현을 돕는다.

글로벌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들은 Baer Chain의 생태계 전반에서 자신이 생산한 가치를 자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으며, BRC(Baer Chain 암호화폐)의 형태로 생태계에서 유통시킬 수 있다. BRC는 가치적 재물로서 생태계에서 유통될 뿐만 아니라, 게임 이외의 더 큰 가치 생태계를 활성화 시킬 수 있다.

이번 밋업은 블록체인 업체, 블록체인 개발자, 연구소, 투자자 등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모든 참여자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밋업 내용은 베어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기술에 대한 설명 등으로 이뤄진다.

아울러 밋업에 참석하는 모든 참가자들을 위한 케어터링 서비스와 럭키 선물도 준비돼 있다.

베어체인 관계자는 “이번 밋업을 통해 평소 베어체인에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인터렉션을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수지 기자 (greendaily_life@etnews.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