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창업시장을 주도하는 업종으로 무인 스터디카페가 급부상하고 있다.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독서실 및 도서관의 기능에 음료나 커피를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카페 형태로 무인으로 운영 및 관리가 가능하여 창업주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주식회사 휴니크에서는 올프린터(allprinter), 메일빈(mailbean), 엠포스(emPOS) 자사의 브랜드로 무인스터디카페에서 필요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스터디카페에서 필요한 무인키오스크, 복합기 무인출력시스템, 무인카페를 모두 휴니크에서 제공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하드웨어 시스템과 맞춤 설계가 가능한 솔루션 지원으로 통합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 렌탈 전문 브랜드인 ‘올프린터’는 신용카드 및 티머니 결제가 가능한 출력 과금시스템으로 무인스터디카페를 찾는 고객들이 출력을 하거나 복사, 스캔을 이용해야 할 때 편리함을 제공한다.

아울러 무인카페, 무인 원두커피자판기 브랜드인 ‘메일빈’ 은 아메리카노, 아이스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초코밀크, 복숭아 아이스티 등 다양한 음료를 제공할 수 있고 RF카드나 바코드 쿠폰으로 음료를 자유롭게 이용하도록 하고 있다.

무인키오스크 브랜드인 ‘엠포스’는 고객이 직접 좌석을 선택하고 예약할 수 있으며 결제 후 자동문이 개폐될 수 있도록 설치하고 있다. PC 나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이용 현황과 키오스크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 설계로 안정적인 매장운영에 도움이 되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휴니크는 사람과 기업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기업 이념으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고객사에 맞추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그 결과로 2018년 스포츠조선과 G밸리뉴스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조사에서 1위를 수상했다.

휴니크는 무인스터디카페 외에도 학교, 관공서, 회사, 백화점, 교육장소, 사무실 등 복합기 무인 출력 및 무인카페, 무인 키오스크가 필요한 고객사에 더 좋은 제품과 편리한 솔루션으로 고객사에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