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로즈 공식 SNS
사진=더로즈 공식 SNS

밴드 더로즈(The Rose)가 국내 팬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다.

더로즈의 데뷔 싱글 '쏘리(Sorry)' 뮤직비디오는 15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천만뷰를 돌파했다.

더로즈는 데뷔 1년 만에 유럽 12개국 13개 도시, 북미 7개 도시, 남미 4개 도시, 호주 2개 도시, 일본에서 월드투어를 진행했다.

또한 데뷔곡 '쏘리'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베스트 K팝 20곡에 선정돼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8위까지 올랐고 해외 9개 국가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톱10에 들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더로즈는 국내에서도 지난 12일 첫 방송한 JTBC '슈퍼밴드'에 출연, 훈훈한 비주얼과 더불어 완벽한 무대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수정 기자 sjkim@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