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웨딩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350만원 이상 구입시 40만원 상당의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시몬스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지난해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세계 최고 수준의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이천 팩토리움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들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린 바 있다. 국가측정표준 연구기관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 또한 언론에도 적극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국 시몬스는 일반 가정용 매트리스 전 제품을 국제표준규격(ISO 12949)과 국내 표준시험방법(KS F ISO 12949)을 모두 만족시키는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로 개발, 출시하여 생활 화재안전기준 정립을 위해 앞장서는 행보를 이어가는 등 안전한 매트리스의 대명사로 손꼽히고 있다.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의 매트리스에 한해,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업 사이즈(Up-size)’ 프로모션도 3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는 스페셜한 가격 혜택 및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시몬스 테라스를 비롯한 전국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