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독채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이국적인 분위기 느낄 수 있는 여수펜션

날씨가 풀리면서 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가운데 봄 바다의 핫 플레이스인 ‘여수 밤바다’로 시선이 쏠리고 있다.

여수는 해양공원, 돌산공원, 이순신광장 등이 위치해 있어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눈과 귀, 마음에 평안을 주는 곳이다. 거북선대교를 통해 건너가는 여수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오동도에 가면 전망대에 올라 여수 앞바다가 훤히 내려다 볼 수 있고 유람선이나 케이블카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여수는 관광지뿐 아니라 지역 최대 크기의 인피니티풀을 자랑하는 여수 온수 수영장펜션인 ‘핀란드의아침 리조트’도 아름다운 풍경과 이국적인 분위기을 자랑하며 관광객들에게 여수가볼만한 곳으로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여수 돌산읍에 위치해 있어 객실에서도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핀란드의아침 리조트가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해당 리조트는 봄철을 맞이해 3-4월 기간 동안 연속으로 숙박할 경우 할인 이벤트와 3~4월 생일자 할인 이벤트, 재방문 고객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오픈했다.

전 객실이 프라이빗 독채로서 개별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사계절 온수 수영장으로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는 파라다이스 존과 특별한 클럽 풀파티와 노천스파, 럭셔리 카바나, 실내 공용 바비큐장 등은 여수와 함께 하는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준다.

또한 여수 해양공원, 엑스포장, 해양수산과학관 등의 관광지가 인근에 있으며, 여수엑스포역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접근성도 자랑한다.

핀란드의아침 리조트 관계자는 “여수 바다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연인, 가족, 친구 등 많은 관광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외국에 굳이 가지 않더라도 아름다운 감동과 여운을 간질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