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하면 떠오르는 장소는 노래로 유명한 여수 밤바다이다. 하지만 여수 여행에서 가볼 만한 곳들은 그뿐만이 아니다. 테디베어 뮤지엄과 오동도, 천사벽화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그 중 천사벽화마을은 천사 날개 그림과 더불어 벽화 마을에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카페들이 모두 높은 곳에 위치해 여수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

여수 여행을 한창 즐기다 보면 다양한 여수 맛집들도 생각나기 마련이다. 특히, 여수 여행 먹거리로는 돔, 줄돔, 감성돔 등이 빠질 수 없다.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하는 재료들이다. 그 중 뛰어난 여수 자연산 활어회를 맛볼 수 있는 여수 맛집으로 ‘사계절 횟집’이 주목받고 있다.

30년 경력을 가지고 있어 전국 5대 횟집으로도 불리고 있는 여수 맛집 사계절횟집은 탄탄한 단골을 보유해 현지인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 신선한 활어회를 즐길 수 있으며, 인공적인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신선한 바다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해당 횟집은 싱싱한 활어회를 사용, 쫄깃한 식감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문어, 오징어, 새우, 멍게, 해삼, 전복, 돌산갓김치 등 30여가지 이상의 스끼다시를 제공하는데, 겨울에는 굴찜, 낙지호롱, 유부초밥을 맛볼 수 있다. 근교에 국동항과 여수해상케이블카, 돌산 공원, 돌산대교 등이 위치해 여수 여행을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사계절 횟집 관계자는 “겨울과 함께 돔의 계절이 찾아오면서 사계절 횟집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이 늘고 있다”라며, “본 식당은 고객이 원할 경우 회초밥도 가능하며, 식사로는 매운탕과 깔끔한 미역 지리탕 중 선택이 가능한 등 최대한 고객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