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마산합포점(대표 이선주)은 지난 10일, 아동보육시설 ‘영신원’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가졌다. 이날 이선주 대표는 ‘영신원’에 직접 방문하여 깨끗하게 조리한 60계치킨 10마리를 전달 했다.

보육원 관계자는 “매번 잊지 않고 우리 아이들을 찾아 주시는 60계치킨 마산합포점에게 감사하다. 아이들에게도 맛있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을 것”이라고 전하였다.

이선주 대표는 “부족하지만 항상 웃는 얼굴로 맛있게 치킨을 먹어주는 아이들에게 오히려 고맙고 더 챙겨주지 못해 미안한 마음이 크다. 앞으로도 ‘사랑의 치킨나눔’을 통해 나누는 행복을 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진행한 이번 ‘사랑의 치킨나눔’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60계치킨은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을 매장에 지원하고 있어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지난 7월 소비자가 뽑은 2018 서비스고객만족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고, 2월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