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저널리스트대학 이승재 학장,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언론교육부문 대상 수상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이승재 학장, ‘2019한국을 빛낸 경제대상’ 언론교육부문 대상 수상

[그린데일리 = 한진경 기자] 한국저널리스트대학 이승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의장)수도권 학장이 지난 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성료된 ‘2019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에서 언론교육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저널리스트대학은 광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민기자 양성 등 기자 교육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미디어 그룹 HNC 텔레그라프 소속 인터넷 신문사 데일리그리드 국장이기도 한 이승재 학장은 이날 수상 소감에서“모든 시민은 기자이기도 하다”면서 “시민기자들이 기자 아카데미를 수료 한 후 유투버와 크리에이터 등을 활약 하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뿌듯해진다”고 감회를 전했다.

이승재 학장은 사단법인 한국언론사 협회가 선정한 언론보도발전 공헌 최고 대상, 시민 기자가 선정한 2018 한국평화언론대상 등에서 수상한바 있으며 전해노련 정책고문,  한국교육복지재단 홍보전문위원, 국제크리에이터 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3월 9일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한국을 빛낸 경제대상조직위원회와 한국언론연합회, 국회출입기자클럽, 선데이뉴스신문, 한국교육신문연합회, 뉴스에듀TV 주최·주관으로 진행됐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