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는 관리가 용이한 '클로즈' 멀티클린 패밀리 패브릭소파를 출시했다.

‘클로즈 소파’는 한샘이 자체 개발한 ‘멀티클린’ 패브릭을 사용해 패브릭 소파의 단점이었던 관리상의 어려움을 해결했다.

‘멀티클린’ 패브릭은 한샘이 약 1년8개월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신소재로, 생활방수는 물론 청소도 용이해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어린 자녀가 낙서를 하거나 각종 오염물을 떨어뜨려도 물수건으로 닦아내면 바로 오염이 제거된다. 더불어 통기성이 뛰어나고 자연친화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고, 섬유가 촘촘히 심어 있어 집먼지 진드기 서식을 예방해 세균이나 진드기 번식 걱정이 없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도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패브릭 소파는 반려동물의 발톱에 의해 뜯김이나 보푸라기가 생겨 사용상의 어려움이 있었다. 반면 클로즈 소파는 원사를 수직으로 세우는 직조 방식을 채택해 올이 쉽게 풀리거나 보푸라기가 발생하는 것을 완화시켜준다. 또 정전기 방지 처리를 해 반려동물의 털이 잘 붙지 않고 오염물이 묻어도 진공청소기나 테이프 롤러로 쉽게 제거가 된다.

실용성이 뛰어난 것은 물론 디자인도 우수하다. 고급 소재인 샤무드나 알칼타라와 유사한 느낌을 살리고, 스틸 다릿발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의 거실을 연출할 수 있다. 색상 역시 최근 꾸준히 사랑 받는 회색으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출시를 기념해 가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인용은 16% 할인한 79만9천원, 4인용은 20%할인한 99만 9천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일반형 스툴과 애견용 스툴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샘몰 관계자는 “세련된 거실 공간 연출을 위해 패브릭 소파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관리 상의 어려움으로 망설였던 분들이 많았다. 한샘몰에서 관리가 용이한 특수소재를 적용한 ‘클로즈 패브릭 소파’를 선보이니 어린 자녀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에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