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담떡공방 8종 떡 설날선물세트 판매… 인기 떡으로 알찬 구성

수제떡집 수담떡공방이 2019년 설날을 앞두고 알찬 구성의 떡 구정선물세트를 판매해 주목받고 있다.

수담떡공방의 설날선물세트는 ▲1단 설선물세트 ‘건강 찰떡세트’, ‘행운 구름 떡세트’, ‘모두 다드림 세트’, ‘황금 인절미 세트’ ▲2단 명절선물세트 ‘건강 찰떡 황금 인절미 세트’, ‘행운구름떡 황금 인절미 세트’, ‘모두 다드림 황금인절미 세트’ ▲3단 구정선물세트 ‘건강 찰떡 행운 구름·(福) 인절미 세트 등 총 8종의 떡 명절선물세트로 구성되었다.

1단 선물세트는 수담떡공방의 쇼핑백으로 포장되며, 2단 및 3단 선물세트는 보자기로 포장된다. 고급 보자기 옵션 선택 시, 고급 옥색 노리개가 부착된 양면 보자기 혹은 양면 비단 보자기로 포장된 구정선물세트를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수담떡공방의 떡 선물세트는 밥알인절미, 흑미호두찰떡, 호박고지찰떡, 팥구름떡, 흑임자구름떡 등 건강하고 맛있는 인기 떡들로 구성되어 선물 받는 이가 떡의 풍요로운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설선물세트로 추천받고 있다.

이와 함께 떡 제조 시 100% 국내산 햅쌀과 천연 재료를 사용하였고, 방부제와 MSG 등이 첨가되지 않아 남녀노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수담떡공방 관계자는 “작년 설과 추석 명절에 인기를 끌었던 떡 명절선물세트를 2019년에도 선보인다. 떡 설날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구성으로 가족, 친지 등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떡 설선물세트를 수담떡공방에서 마련한다면, 건강하고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