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판매 1위 밀리타 커피머신 리퍼제품 판매

최근 커피 애호가들이 늘면서 집에서도 카페와 같은 고퀄리티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홈카페족을 꿈꾸고 있지만 다소 부담되는 가격에 커피머신의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면 주목해 볼만한 이벤트가 있다.

110년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최저 40만원대부터 최대 6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의 전자동 커피머신 리퍼제품을 선보인다.

밀리타 리퍼제품은 온라인 판매모델 중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이나 매장 전시용으로 사용된 제품 등으로 새상품과 다름없는 상태를 자랑한다. 모든 제품은 사용감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밀리타 이름을 내세울 수 있는 제품들만 선보여 이미 밀리타 리퍼제품을 경험한 소비자에게 입소문이 나 있는 상태다.

모든 리퍼제품은 신제품과 마찬가지로 2년 무상 A/S를 보장한다. 국내에 A/S센터를 자체적으로 구축해 수리부품을 상시로 완벽하게 구비해 놓고 있으며, 센터의 A/S 기사를 통해 24시간 내 처리가 가능하다.

리퍼제품은 강남 뉴코아 백화점 밀리타 직영점,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한다면 체험 후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밀리타는 국내 에스프레소 커피머신 중 2년 연속 판매 1위를 달성하며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커피머신이라는 수식어를 가지고 있다”며 “뛰어난 기능에 디자인부터 A/S까지 모두 갖춘 밀리타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가져갈 수 있는 기회니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