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T 고강도 강철로 제작돼 안전성·효율성 모두 겸비한 가정용 철봉

기온이 영하로 뚝 떨어지며 겨울철에 접어들었다.

겨울은 추운 날씨로 야외활동 및 운동하기가 쉽지 않아, 운동량이 줄어들면서 몸 곳곳에 쌓인 지방이 가장 고민되는 시기다.

이에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이 인기인 가운데, 집에서 짧고 굵게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멜킨스포츠‘폴튼(FOLTEN)철봉’이 각광받고 있다.

폴튼 철봉은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좁은 공간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고, 철봉 하나로 다양한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에 최적화된 운동기구다.

멜킨스포츠의 2019년 최신형 강철 폴튼 철봉은 일반적인 철봉과는 다르게 강력한 내구성의 2.0T 고강도 강철로 제작이 되어 눈길을 끈다. 강력한 내구성으로 충격에 강해 파손되지 않고, 안전한 자세를 가능하게 하며, 장기적인 사용이 가능한 안전성과 효율성을 겸비한 철봉이라는 평을 받는다. 최대 허용 중량은 각각 250kg, 300kg이다.

특히 멜킨 강철 프레임 바디는 그립부위가 한정적인 일반적인 문틀철봉과는 다른데, 올 그립 강철 프레임 바디로 제작된 턱걸이기구인 폴튼 철봉은 풀업바 전체가 특수 플랜 소재로 제작되어, 언더그립/오버그립/내로우그립/와이드그립 등 다양한 자세로 더 깊은 자극을 줄 수 있어 철봉 운동의 질을 높여 준다.

또한 손잡이는 땀과 수분이 흡수되지 않는 소재로 오염에 강하여 청결함을 잃지 않고 미끄러짐을 방지하여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엠보루버 패킹은 냄새와 흔적이 남지 않는 대형 엠보루버 패킹으로 나사를 설치하지 않아도 우수한 고정력과 강력한 지지력, 마찰력을 자랑한다.

나사로 고정하는 철봉이 아닌 대형 사이즈의 엠보형 루버 패킹으로 강력하게 지지되어 안전하게 사용가능해 못질을 하지 않아도 되며,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멜킨스포츠는 압축 방식의 설치로도 충분히 안전하지만 조금 더 안전성을 높이고자 하는 분들과, 철봉이 잘 고정되지 않는 재질의 벽을 위해 안전캡 또한 무료로 증정해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가정용 실내 문틀철봉인 폴튼 철봉은 빠르고 안전하게 설치가 가능하여 설명서를 통해 누구나 설치가 가능하지만, 멜킨스포츠는 보다 편리한 설치를 위해 설치영상 제작 공급하고 있으며, 현재 참여자 전원 당첨이 가능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