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8일 오후 3시, 제6회 ‘2018한국평화언론대상’ 시상식이 김대중컨벤션 센터 2층대 회의실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한국평화언론대상은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사회에 공헌과 평화를 사랑하고 밝고 맑은 사회를 만들어 한국평화와 언론발전에 이바지하는 사람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시민 기자협회(이사장 류재민) 와 한국평화언론대상 대회장(윤택림)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류정식)가 주최하고,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대표 고성중)이 주관한다.

아울러 김대중컨벤션, 뉴스포털1, 서울일보, 이뉴스투데이, 뉴스브라이트, 투어타임즈, 데일리그리드, 파이낸셜투데이, 뉴스프리존, 이뉴스투데이가 후원한다.

협찬사로는 알지오여행사, 법무법인바른길, 한국에너지산업,(주)하오유, (주)선진경영, 1004클럽나눔공동체, 광주스마일안과, 남문장례식장, 세움치과, 100인 기자단이 함께 한다.

한국평화언론 대상은 이낙연 국무총리가 전라남도 도지사로 재임할 당시에 받은 상이기도 하다.

이번 수상자 추천은 (사)한국시민기자협회 인권위원회로 문의하면 되고, 공적조서 및 공헌 이력등을 공적조서에 제출해야 한다.

서류 마감은 11월 30일까지며, 공정하고 엄격한 선정위원들의 심사를 거쳐 12월 2일 최종 선정된 수상자 명단을 발표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