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픽 '난 이럴 때 홈픽한다!' 체험 공유 이벤트

SK이노베이션은 1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홈픽(Homepick)' SNS 체험 공유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홈픽 '난 이럴 때 홈픽한다!' 체험 공유 이벤트

홈픽 이용 경험을 댓글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 커피 음료 이용권을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5일이다.

'난 이럴 때 홈픽한다!'라는 내용을 주제로 시작된 이 이벤트에 벌써 다양한 이용 후기가 올라왔다. 장소 제약 없이 주문 후 1시간 이내에 택배 발송이 가능한 홈픽 특유의 장점에서 기인한 참신한 이용 후기가 기대된다.

홈픽은 택배 집화 비용과 소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다는 강점을 바탕으로, 오픈 초기임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등 성공적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특히 추석 명절을 앞둔 택배 성수기에는 일 최대 주문량이 4800여건에 육박, 이용 고객이 폭발적으로 증가한 바 있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전국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주문량이 꾸준히 증가 중”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홈픽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픽 서비스는 홈픽 앱, 카카오톡, 네이버, 홈픽 홈페이지, SK텔레콤 NUGU, CJ대한통운 앱 등을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부피나 무게에 상관 없이 5500원 단일 요금에 빠른 택배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픽은 SK에너지, GS칼텍스, 물류 스타트업 기업 '줌마(Zoomma)'가 함께 선보인 C2C 택배 서비스다.

함봉균 산업정책부(세종) 기자 hbkone@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