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먼굿, 100% 생분해되는 식물성 천연세제로 ‘착한명절선물’ 등극

프리미엄 유아용품 쇼핑몰 알마몰에서 올 추석선물로 친환경 천연세제 '커먼굿'을 추천했다.

친환경 세제 브랜드 커먼굿은 100% 생분해되는 식물성 천연세제로 화학적 독소 성분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명절선물추천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커먼굿 관계자는 “파라벤, 합성색소, 화학성분, 독성제품, 합성향료, 합성염료, 계면활성제, 염소(표백제)와 같은 화학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코코넛, 옥수수, 감자 등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 인체에 무해할뿐 아니라 100% 생분해되어 환경에도 무해하다”고 커먼굿의 장점을 소개했다.

커먼굿의 세탁세제는 합성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100% 순수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섬유유연제를 별도로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핸드솝(hand soap)은 식물 에센셜 오일만으로 뛰어난 살균력과 피부가 하루종일 촉촉해지는 보습력을 자랑한다.

또한 주방세정제인 ‘디시솝(dish soap)’은 고농축 세정제로 적은 양으로 말끔한 세정이 가능해 닦기 힘든 냄비 및 프라이팬 기름때 제거에 적합하다. 또한 피부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자극없이 손을 보호해주고, 세제 잔여물 걱정없이 깨끗하게 세척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두 아이의 엄마이자 스타일리스트였던 샤샤던(Sacha Dunn)의 고민에서 탄생된 ‘커먼굿’은 인체에 무해한 성분뿐 아니라 주방이나 화장실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심플한 화이트 용기 디자인으로 각종 선물로 인기가 좋다.

커먼굿은 공식판매처인 에이치엠지코리아㈜의 프리미엄 유아 쇼핑몰 알마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디시솝, 핸드솝, 세탁세제 등 세트상품으로도 구매할 수 있어 소중한 지인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알마몰에서는 신생아, 돌 기프트 선물, 스킨케어, 위생용품, 수유용품, 식품, 외출용품, 생활용품, 장난감, 액세서리 등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온라인뉴스팀 (news@greendaily.co.kr)

저작권자 © NB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