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5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결혼 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웨딩홀,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혼수 등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많고, 웨딩업체도 다양해 업체선정에도 어려움이 많기 때문이다.

이처럼 결혼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를 위해 웨딩앤에서는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알아보고 해결할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9월 15일~16일 2일간의 일정으로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진행한다.

결혼준비의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54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개최

이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보고 듣는 박람회 형식을 벗어나 예비부부들이 직접 드레스와 턱시도를 피팅해보고, 메이크업까지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체혐형 박람회를 진행한다. 결혼식의 주인공 신부를 더욱 빛나게 해주는 웨딩드레스는 명품 브랜드부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드레스가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직접 피팅부터 청담동 유명 숍의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까지 받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웨딩앤은 예비부부가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체험형 박람회 진행으로 지난 박람회에서도 참가자들의 후기가 좋았으며 참가자들을 위한 할인혜택과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혼수 등 다양한 품목들을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T멤버십이나 L포인트 등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ONE-STOP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에 방문한 모든 참여자들이 두 손 가득 선물과 함께 돌아갈 수 있도록 선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맥 립스틱, 수아비스 바디용품 2종 등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시트마스크, 연극할인권, 웨딩케어서비스는 참가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한 시간 마다 진행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서는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리바트 베네토 4인 소파,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 등 고액의 상품들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아직 신혼여행을 예약하지 못한 예비부부를 위해 박람회에서 신혼여행을 할인된 가격으로 계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푸켓, 발리, 코사무이 등 최적의 신혼여행지를 최저가로 계약할 수 있으며, 웨딩앤의 허니문 여행사를 이용할 경우,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받아 계약할 수 있다. 박람회에서 당일 계약을 할 경우에는 별도의 포인트가 제공되며, 포인트로는 다양한 가전제품을 교환할 수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매년 많은 예비부부들이 참여해 결혼준비를 한다”며, “매년 다양한 예비부부가 참여할 만큼 인지도가 높아졌으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혜택으로 좋은 후기가 많다”고 전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박람회 참석 초대장 신청은 웨딩앤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강민선 기자 (mskang@greendaily.co.kr)

위방향 화살표